티스토리 뷰

 

노벨문학상이 출판시장에 엄청난 호재주고있습니다!!

 

 

  • 1984년 7월 16일에 '세림제지주식회사'로 설립되었으며 1996년 7월 3일 한국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였음.

  • 백상지, 아트지, 복사지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는 인쇄용지 부문과 SC마닐라지, IVORY지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는 판지 부문의 사업을 영위함.

  • 인쇄용지사업부문(구 한국제지) 및 판지사업부문(구 세하)을 통해 지류 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오랫만에 빔을 쏘네요

 

 

 

 

한국제지, 노벨상 특수로 상한가…출판주 이어 제지주도 급등

한강의 대표작인 채식주의자는 노벨문학상 수상 발표 이후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며, 1분당 136권이 팔리는 등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이 책의 내지 인쇄에 한국제지의 특수백상지가 사용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한국제지가 관련 특수의 직접적인 수혜주로 주목받고 있다. 한강의 책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면서 인쇄용지에 대한 수요도 덩달아 증가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반영되고 있다​​.

한국제지는 최근 고급 복사지 제품인 ‘실크’를 새롭게 출시하며 인쇄용지 시장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실크’는 인쇄 품질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신제품으로, 향후 상업 출판물과 도서 인쇄에서 널리 사용될 가능성이 크다. 이번 한강의 노벨문학상 수상과 맞물려, 한국제지가 공급하는 인쇄용지가 출판업계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출판업계 특수로 인해 한국제지뿐만 아니라 무림페이퍼, 한솔제지 등 주요 제지주들도 동반 상승했다. 한강의 도서 인쇄에 한국제지 제품이 사용된 것이 알려지면서, 회사의 주가는 급격히 상승했다. 특히, 인쇄와 출판 산업의 수요가 급증할 것이라는 기대감 속에 제지업계 전반이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다​​.

한국제지는 인쇄용지 분야에서 꾸준히 혁신을 이어가며 고급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번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과 함께 출판업계 전반에 걸친 수요 증가가 한국제지의 매출 성장을 견인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한국제지는 1984년 7월 16일 '세림제지주식회사'로 설립되어, 1996년 7월 3일 한국거래소에 상장된 기업이다. 백상지, 아트지, 복사지 등의 제조 및 판매를 담당하는 인쇄용지 부문과 SC마닐라지, IVORY지 등의 제조 및 판매를 담당하는 판지 부문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인쇄용지사업부문(구 한국제지)과 판지사업부문(구 세하)을 통해 다양한 지류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운영 중이다.

공감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내용 보시고 '클릭'

↓↓↓↓↓↓↓↓↓↓↓↓↓↓↓↓↓↓↓↓↓↓↓↓↓↓

https://www.youtube.com/channel/UC5JSSftWpBlmiN2o5yADxOg

 

퇴근후 10분주식

퇴근후 10분만 집중해서 보시면, 계좌의 마법이 생기실겁니다 10분만 투자해도 꿀벌들(=구독자명칭)의 계좌는 점점 늘어날겁니다 꿀벌들의 계좌가 넘쳐 흐르는 그날까지 꿀벌들의 멘탈이 점점

www.youtube.com

 

 
 

주빡이_TV

공부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제가 참고하고있는 유튜브 채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