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민연금공단 전산장비 / 대신정보통신 / 상한가

Liverpool-The Kop Stnad 2024. 12. 19. 14:39

꼼지락 거리더니 큰 상승을 보여주네요!

  • 1987년 8월 28일에 설립되었고, 1992년 9월 25일 상호를 대신전산센타에서 대신정보통신으로 변경하였음.

  • 국내 소프트웨어시장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블록체인,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등이 주된 이슈로 지속되고 있으며, 이 새로운 기술이 시장성장의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음.

  • 주요제품으로는 공공분야, 금융분야, 물류분야의 정보시스템 구축 및 유지관리, 네트웍 및 보안 컨설팅, 모바일 솔루션 등이 있음.

거의 평단가에 도달해가고있는 모습

 

대신정보통신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다.

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21분 현재 29.96% 올라 1349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장기 박스권에서 벗어나 장대양봉을 만들고 있다.

대신정보통신이 국민연금공단의 전산장비 유지관리 사업을 수주, 공공 IT 서비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 하면서 강한 매수세가 몰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업은 3년간 총 400억 원 규모로, 전주혁신도시 공단 본부를 비롯한 전국 지사 및 사무소의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책임진다.

이번 사업 수주를 통해 국민연금공단의 핵심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지속적인 성능 개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급변하는 IT 환경에 발맞춰 최신 기술을 적용하고, 보안 시스템을 강화하여 시스템의 안전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대신정보통신은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공공 및 금융 분야를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공공, 금융, 물류 분야를 중심으로 정보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네트워크 및 보안 컨설팅, 모바일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기반의 챗봇,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블록체인 기반의 보안 솔루션 등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 올바른 투자로 부자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