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약성X신약/비보존제약/진통제 품목허가
Liverpool-The Kop Stnad
2024. 12. 13. 11:18

비마약성 진통제 신약허가

- 동사는 혁신 신약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주력 품목으로는 순환기계용약 피부외용제, 해열진통소염제, 당뇨병치료제가 있음.
- 동사는 사업 영역 확장으로 인하여 신약 개발, 의약품의 제조ㆍ판매, 화장품의 제조ㆍ판매, 전자제품ㆍ전자부품의 제조ㆍ도소매업을 영위하고 있음.
- 동사는 2024년 비수익 사업인 광사업, 헬스케어 사업부를 정리하고 제약 사업에만 집중하고 있음.



매수하셨던 분들 다 따뜻한 겨울이 되시겠군요!!ㅎㅎㅎ

비보존 제약, 비마약성 진통제 품목허가에 '上'

비보존 제약이 개장 직후 상한가로 직행했다. 비마약성 진통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는 소식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오전 9시12분 현재 비보존 제약은 전일 대비 2610원(30.00%) 오른 1만1310원을 기록 중이다. 개장 2분여 만에 상한가에 도달했다.
앞서 비보존 제약은 국내 임상 3상에서 효능에 대한 통계적 유의성을 확보하고 지난해 11월 식약처에 품목허가를 신청했다.

이번 허가는 마약성 진통제 이외의 대체제가 없어 미충족 의료수요가 높은 중등도 이상의 통증 치료제 시장에 획기적인 변화를 몰고 올 것으로 전망된다. 어나프라주는 임상 단계부터 마약성 진통제 대비 부작용이 낮고 중독위험이 없으면서 빠른 진통효과를 보여 의료계에서 게임 체인저 평가를 받아왔다.

비보존 제약 관계자는 "이번 승인으로 그동안 준비한 제품 출시, 마케팅 활동에 속도가 붙을 것"이라고 말했다.